THE BEST SIDE OF 핸플

The best Side of 핸플

The best Side of 핸플

Blog Article

관리사님과 고객님의 직접적인 피부 접촉이 필수이니 청결과 위생을 위해 꼭 샤워 후에 이용해 주시는 걸 권장합니다.

찌르기 : 항문 마사지시 아가씨가 구사하는 기술로 주로 손가락으로 남자의 항문을 찌르거나 후벼파는 테크닉. 잘못하면 상당한 후유증에 시달림.

와꾸 : 사이즈랑 같은 말로서 외모를 지칭한다. 일본어 와꾸(わく)에서 나온 것으로 원래는 틀이나 윤곽을 지칭하는 말이다.

마사지는 혈관의 흐름을 보조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혈관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.

적당히 다른 손님들에게는 해 주는 서비스를 생략하고 차별 대우하는 것. 간보기 당하다라는 표현을 씀

자기 손님의 판매액의 일정 %만을 수입으로 하는 사람을 일컫습니다..보통 룸싸롱에서는 마담을, 클럽이나 나이트에서는 웨이터를 구좌라고 보시면 됩니다.. 

피아노 :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애무하는 행위.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핸플사이트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.

블랙 : 핸플 업소에서 진상짓 혹은 아가씨의 거부에 의하여 손님이 보이콧당하는 것을 지칭.  

막초 : 마지막 핸플 사이트 초이스의 줄임말이다. 역시나 이 초이스를 마지막으로 초이스가 되지 않으면 집에 가겠다는 뜻으로 쓴다. "오빠 나 이거 막초보고 집 갈게"

스웨디시 힐링은 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이루어지는데, 이는 부드럽고 편안한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근육의 긴장을 풀고 혈액 핸플 사이트 순환을 증진시키는 방법입니다. 이 치료법은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.

작업 : 아가씨가 손님을 유혹하여 돈, 보석, 차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. 반대로 손님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아가씨를 꼬시는 행위를 일컫기도 한다.

하지만, 이 경우에도 저희 마사지퀸은 탄탄한 핸플 경력과 높은 평점을 기록한 샵들과 협력합니다.

여대생 마사지의 메카 : 초창기 여대생 마사지계를 이끌었던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을 지칭함.

서비스 이용 후에는 후기를 작성하여 다른 이용자들과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는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